Top

회사 소개

Hello apolo Co., ltd

“이것은 한 인간에게는 한 걸음이지만, 인류에게는 위대한 도약이다.”

1969년 닐 암스트롱이 인류 최초로 달에 첫 발걸음을 내디딘 날에 한 말입니다. 이 날 전세계인이 텔레비전을 지켜보는 가운데 미국의 아폴로 11호가 달에 착륙하며 역사적인 첫 발자국을 찍었습니다. 이로서 수천년간 우리 인류에게 신화와 동경의 대상이었던 달이 과학의 영역으로 들어오게 되었습니다.

그로부터 반백년이 지난 2019년, 아폴로의 정신을 이어받아 헬로우 아폴로가 ‘플레이인더박스’를 오픈합니다. 아이들에게 영상은 가능한 멀리해야할 대상, 호환마마보다 무서운 것이라며 차단하려하지만 아이들은 다섯살만 되어도 핸드폰에서 어플을 실행시키고 곧바로 좋아하는 영상을 플레이시킵니다.

이제 우리는 아이들에게 영상은 통제할 대상이 아니라 함께 커가야 할 친구같은 것이라 말합니다. 영상을 통해 자기를 표현하고, 미래를 열어나갈 것이라 생각합니다. 아이들이 즐기면서 영상을 만들고, 편집하면서 미디어를 접하고, 자기의 인생 발자취를 한 편의 영화처럼 스스로 남기길 꿈꿔봅니다.

헬로우 아폴로는 아이들을 통제하기 보다 자유와 창의적 사고를 존중하고, 그 안에서 세상이 혁신적으로 변화하리라 생각합니다.

PLAY IN THE BOX

오시는 길

directions

유튜브 체험 스튜디오 플레이인더박스

요즘 아이들은 말을 하기도 전에 유튜브부터 접하고, 글보다 영상을 먼저 이해하게 됩니다